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5월 3일

분류없음 2011.05.03 18:31 Posted by 타돌이
  • 제주에 바람 장난 아니네요. ㅎㄷㄷ(제주 바람) 2011-04-30 10:51:29
  • 가정의 달 5월 이군요. 어린이 날은 조카 선물 사줘야하고, 어버이 날은 부모님께 선물 해야하고.. 저는 누가 안 챙겨주나요?ㅡㅡㅋ(5월 가정의달) 2011-05-01 22:32:15
  • http://durl.me/7reu4 [나는가수다] 나만 가수다.(나는가수다 나만가수다 임재범) 2011-05-02 12:51:41
  • 나는 (이름만) 가수다.(이름 가수 나가수) 2011-05-02 18:30:22
  • 궁금해요 다들 어버이날 선물로 뭘 해드리시나요?(어버이날) 2011-05-03 10:37:57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4월 30일에서 2011년 5월 3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4월 27일

분류없음 2011.04.27 18:31 Posted by 타돌이
  • 게임 셧다운제.. 취지는 충분히 공감하지만, 각자 집안에서 알아서 해야할 일을 법적 제도까지 만든다는게 씁쓸하다. 그리고 실제로 취지에 맞는 효과도 별로 없을 거 같다.(역효과나 안 나면 다행아닐까? 할꺼면 취지에 맞는 효과 제대로 날 수 있다면 찬성, 그렇게 못할꺼면 그저 씁쓸한 제도만 하나 생기는 거뿐..) 2011-04-22 02:27:31
  • http://durl.me/7jeu9 최현우 <이상한 나라의 현우> - 제주 [★★★☆] 몇개월 전에 이은결 매직쇼를 보고 나서 봐서 그런지 약간은 와우~ 하는 느낌이 적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꽤 볼만한 쇼였다ㅎ(웹 최현우 매직 마술) 2011-04-24 21:45:18
  • Daum 캘린더API 공개!(Daum 캘린더 오픈API) 2011-04-25 13:24:51
  • 2월에는 연말정산때문 월급깍이고.. 이번달엔 건강보험료 때문 깍이고ㅠㅠㅠ(연말정산 건강보험료 월급쟁이) 2011-04-26 18:59:54
  • 내일은 아침부터.. 예비군 훈련…;(예비군 훈련) 2011-04-26 23:16:52
  • 예비군 훈련때문 평상시보다 2시간 일찍 일어났더니.. 하루 종일 졸리구나..;(웹) 2011-04-27 16:39:02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4월 22일에서 2011년 4월 27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4월 21일

분류없음 2011.04.21 18:31 Posted by 타돌이
  • 집 컴퓨터 램을 4GB->8GB 로 업그레이드ㅎㅎ 체감은 못하겠다. 프로그램을 더 많이 돌려봐야하려나ㅋ;;(웹) 2011-04-20 21:21:33
  • RAM 8GB로 업글하니까 VirtualBox에서 우분투, 페도라 둘다 추가로 돌리는데도 빠르네ㅎㅎ(웹) 2011-04-20 21:30:39
  • 요즘크루 대학생이 만든 Daum 요즘 CF(Daum 요즘 요즘크루 대학생 CF) 2011-04-21 10:22:01
  • [개발노트] telnet 으로 리눅스 접속해서 한글 입력 안 될 때는 Ctrl+] 를 누른 후 “set bin”을 한번 해보자.(웹) 2011-04-21 10:52:12
  • 아오;;; 또 인코딩 문제가 괴롭히는구나ㅜㅜㅜㅜㅜㅜ(웹) 2011-04-21 11:00:33
  • 갤럭시S로 변경해주겠다는 전화가 오늘 또 왔다. 정확히 세어 보진 않았지만 최소한 10번이상 동일한 전화를 받았다. 난 아이폰5 출시 기다리고 있고 이거랑 똑같은 전화 계속 온다고 하지 말라고 얘기했다. 자긴 1번밖에 안 했다고 짜증과 화를 낸다. 뭥미..?(웹) 2011-04-21 14:44:27
  • 인코딩 때문 삽질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영어권 개발자들은 참 편할거 같다.(웹) 2011-04-21 16:22:59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4월 20일에서 2011년 4월 21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4월 20일

분류없음 2011.04.20 18:30 Posted by 타돌이
  • 궁금해요 API 문서에 있는 deprecation을 한국어로 뭐라고 번역하면 가장 자연스러울까요? 일단은 딱히 적합한 단어가 생각나진 않는데.. 굳이 번역하자면 “비추천” 정도가 떠오르는데.. 썩 맘에 들진 않고…(미투지식인) 2011-04-13 10:13:01
  • 방금전에 보고 왔는데, 저랑은 코드가 안 맞는 건지.. 장르가 코미디임에도 불구하고 빵터지는 부분이 없었네요. 같이 본 친구는 늦은시간이라 피곤하기도 했겠지만, 지루했는지.. 졸더라구요;;(me2movie 위험한 상견례) 2011-04-15 00:42:01
    위험한 상견례
    위험한 상견례
  • 이번 주말은 인터넷 쇼핑 엄청 해대는구나.. 컴터 업글하려고 RAM이랑 몇가지 악세사리, 취미로 기타쳐보려고 연습용 기타 주문했고, 방금전에는 책 몇 권 주문하고..(인터넷 쇼핑) 2011-04-17 18:57:33
  • 주문했던 연습용 기타는 일단 취소. 알고보니 사이즈가 작아서 초딩들이나 체격이 작은 사람들에게 맞는 기타인 듯.. 종류가 많아서 참 고르기가 힘드넹. 20만원대 보통 체격 남성 입문용 포크기타로 어떤게 좋을까요?(기타 포크기타 입문용 미투지식인 악기) 2011-04-20 01:04:21
  • 의외로 IE, Chrome 에 디버깅 도구가 내장되어 있는 걸 모르는 웹 개발자들이 많네요. IE는 F12, Chrome은 Ctrl+Shift+I를 누르세요. (Firefox의 Firebug는 아시죠?^^;)(웹 개발 디버깅툴) 2011-04-20 13:53:27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4월 13일에서 2011년 4월 2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4월 8일

분류없음 2011.04.09 18:33 Posted by 타돌이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4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4월 5일

분류없음 2011.04.05 18:32 Posted by 타돌이
  •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논란이 많은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어제 가수들의 무대는 정말 감동이었다ㅜ(나가수) 2011-03-28 10:06:09
  • 미투데이 500만 회원 돌파 축하드려요~~ㅎ(미투데이 축하) 2011-03-30 12:37:39
  • 어제 회사에서 저녁 먹고 퇴근 한 후에 아버지 가게 직원들과 고기에 열무국수에 그렇게 먹어도 다 들어갔다. 이미 제주 온 지 한달 반만에 3kg가 불었는데.. 더 찌려나..(제주 살) 2011-04-05 09:39:19
  • 식목일 이구나ㅎㅎ 우리 조카딸이 태어난 날이기도 하고ㅋ 돌 잔치는 미리 했지만ㅎㅎ(Daum요즘) 2011-04-05 10:01:36
  • 나중에 시간내서 이 글을 한번 읽어봐야겠다.(개발지 지원 핸드북) 2011-04-05 11:13:51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3월 28일에서 2011년 4월 5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3월 26일

분류없음 2011.03.26 18:31 Posted by 타돌이
  • http://durl.me/6vsc9 로열 패밀리 [★★★★☆] 이 드라마..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다. “인간의 증명”이라는 일본 소설이 원작이라는데.. 원작도 한 번 봐야겠다.(Daum요즘) 2011-03-24 23:35:23
  • 내 DSLR.. wifi 잡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_=;;(DSLR wifi) 2011-03-25 11:36:17
  • 회사에서 주는 개발자 마일리지가 248만원 남아 있는데.. iMac을 살까?ㅡㅡㅋ(Daum요즘) 2011-03-25 14:56:41
  • 이 책을 권해드리고 싶다.(me2book 플랫폼 전략) 2011-03-25 15:30:28
    플랫폼 전략
    플랫폼 전략
  • 아, 배고프다. 빨린 퇴근한 다음 밥 먹어야겠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Daum요즘) 2011-03-25 18:58:06
  • 2년 반동안 포멧 안하고 쓰던 윈XP깔린 데탑에 윈7깔았다. 체험지수 테스트를 해보니.. 역시 HDD가 병목이군..(Daum요즘) 2011-03-26 00:55:03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3월 24일에서 2011년 3월 26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3월 24일

분류없음 2011.03.24 18:32 Posted by 타돌이
  • 제주도민에서 서울시민이었다가 다시 제주도민이 되었다. 2011-03-22 19:42:55
  • 2년 동안 안 건들었던 소스코드 건드려니, 참 헷갈리는구나…;; 2011-03-22 19:45:15
  • 정식 출시된 Firefox 4 깔아보세요~!^^ 런칭 행사 방송도 진행중입니다~(Firefox4) 2011-03-23 00:24:41
  • 파이어폭스4도 정식 오픈했겠다. 메인 브라우저를 Chrome에서 파폭으로 바꿔볼까~?ㅎ(Daum요즘) 2011-03-23 16:13:05
  • mac2day 깔아봤다ㅎㅎ 잘 올라갈까?ㅡㅡㅋ(mac2day) 2011-03-23 18:55:38
  • 친구수가 444명…; 2011-03-24 10:38:48
  • 서울 마니 춥나요? 서울에서 제주에 출장오신 분이 굉장히 따뜻하다고 하시네요(날씨 서울 제주) 2011-03-24 15:03:29
  • 아무리 생각해도 스프링노트는 참 잘 만든거 같다. 오픈마루가 해체된 게 참 안타까울 따름이다. 그러고 보니 벌써 9개월이 넘었넹. 버그나 업데이트 되었으면 하는 것들도 있는데..ㅜ(스프링노트 오픈마루 칭찬 안타까움) 2011-03-24 17:44:25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3월 22일에서 2011년 3월 24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3월 21일

분류없음 2011.03.22 18:31 Posted by 타돌이
  • ㄱㄹㅈㅁㄴ 입은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 변경ㅎㅎ(Daum요즘) 2011-03-16 17:33:37
  • 제주에 지금 바람 엄청 많이 불고 있네요~ 원래 바람 많은 동네긴 하지만.. 오늘은 특히나 더..(Daum요즘) 2011-03-16 18:29:45
  • 한남보다 제주 오피스가 좋음 점 : 창문을 열어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다.(Daum요즘) 2011-03-18 15:22:17
  • 이 책 재밌겠군(me2book 웹 개발자를 위한 대규모 서비스를 지탱하는 기술) 2011-03-20 11:42:23
    웹 개발자를 위한 대규모 서비스를 지탱하는 기술
    웹 개발자를 위한 대규모 서비스를 지탱하는 기술
  • 세계에서 제일 키큰 사람이랑 찍은 사진…(제주 믿거나말거나 me2photo) 2011-03-21 23:42:45

    me2photo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3월 16일에서 2011년 3월 21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타돌이의 미투데이 - 2011년 3월 15일

분류없음 2011.03.15 18:32 Posted by 타돌이

이 글은 타돌이님의 2011년 3월 14일에서 2011년 3월 15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