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커뮤니케이션 인턴 시작

IT/Start 2008. 8. 31. 18:08 Posted by 타돌이
728x90
 얼마 전, 우리 학과에서 Daum커뮤니케이션 인턴을 뽑는다는 공지가 떠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수요일에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면접을 봤습니다.

 면접은 인턴 면접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그다지 압박 질문은 없었습니다. 평상시 Daum 개발자를 꿈꿔온 사람이라면 무난하게 대답할 수 있을 만한 질문이었습니다. 저는 개발자가 되기 위해 쌓아온 경험들을 바탕으로 얘기를 많이 했고, 조금 긴장을 해서 생각만큼 잘 하지는 못했지만, 운이 좋았는지 결국 인턴을 하게 되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9월 1일부터 출근이기는 하지만, 제가 인턴 생활을 하게 될 DNA Lab에서 진행하는 Daum DevDay 행사가 있어서, 행사 도우미를 하게 되었습니다. me2day 개발자분들도 오셨는데, 특강도 해주셨습니다. 원래 저도 참가를 하고 싶었지만, 어찌하다보니 참가자가 아닌 도우미가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많은 열정을 가진 개발자(현업 개발자 및 대학생) 분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회 사진은 Daum에서 "@다음방문 DevDay"로 검색하실 수 있고, me2day에서 제5회 Daum DevDay 행사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내일이면 드디어 본격적으로 Daum 커뮤니케이션의 인턴사원 삶이 시작이겠군요.